안녕하세요, Amazon S3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AWS S3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일부로, 안정적이고 빠른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WS S3는 인터넷 스케일 컴퓨팅를 위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언제든지 웹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종종 이를 백업, 아카이브, 복구, 애플리케이션 개발, IoT 디바이스, 빅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럼 S3 CloudBerry는 무엇일까요?

CloudBerry는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CloudBerry의 제품군 중에는 특히 CloudBerry Backup과 CloudBerry Explorer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CloudBerry Backup은 데이터를 AWS S3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안전하게 백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쉽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경우, CloudBerry Backup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S3 CloudBerry Explorer 화면

 

 

 

 

 

 

 

 

 

 

CloudBerry Explorer는 AWS S3 버킷 관리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파일 관리자입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탐색기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사용자가 AWS S3 내의 파일과 폴더를 쉽게 관리하고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CloudBerry Explorer를 통해 사용자는 Drag & Drop 방식으로

 

파일 전송, 동기화, 다중 스레드 전송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3 CloudBerry는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해주시고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